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일지/마케팅도서

NO.2_마케팅도서 - "기획자의 습관" / 마케터도서 / 마케팅추천도서 / 마케팅책추천

728x90
반응형

 

 

 

 

 

 

 

 

 

 

 

 

 

 기획자의 습관 

지은이_최장순
출판사_홍익출판사






"길에서는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걸어다닌다.
다양한 공간의 첫 인상을 접하기도 한다.
길거리는 무정형의 오케스트라다."




"거리는 어디로 가지 않는다.
늘 그곳에 있다.
단지 조금씩 변화할 뿐이다."



"기록은
책상에서만 하는게 아니다."






------------------------------


항상 이어폰으로 노래를 들으며
길을 걸었다.
산책을 좋아해서 자주 걸었다.



거리를 관찰하다보면
솔직히 귓구멍에 노래는
잘 들어오지 않는다.
다만 아무생각 없이 거리를 살핀다.



여기에 이어폰을 빼고
모든 소리에 집중해서
무정형의 오케스트라를 들어볼껄...
하는 생각이 든다.

이제는 나도 공짜로
오케스트라를 들으러 간다.




마케터로서 보다
지은이로서의 기획을 들을 수 있다.
인문학적 소양이 부족해
어려운 부분은 넘겼는데
돌이켜보면 이해한 것 같기도 하다 :)

👍추천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