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따식. 갈비 파스타" 망원시장 근처 맛집 / 망원동 파스타 맛집 / 따식 갈비파스타 추천 / 서울 레스토랑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 망원동에 있는 

갈비 파스타집에

다녀왔습니다!!

 

feat. 따식

 

 

 

 

 

 

 

 

 

<정보>

매일 12:00 - 20:00

재료소진시 마감(18시경 재료소진)

긴급하게 갈비숙성 필요시 임시휴무

 

 

 

 

저번에 2시쯤 갔는데

너무 줄이 길어서

다시 되돌아 왔어요ㅠㅠ

 

점심시간도 슬슬 지날 때였는데...

엄청 배고팠던 날이어서ㅠㅠ

 

그냥 다른 곳 갔어용

 

이번에는 12시 좀 전에 도착했는데

 

역시나 그때 처럼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but, 오늘도 배고파..!

 

이 날도 배는 너무 고프더라구요!!ㅎㅎ

 

 

 

거의 40-50분을 기다리고...기다린 끝에

드디어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ㅎ.ㅎ

 

 

 

 

 

 

 

 

 

 

일단 메뉴판은 이렇고...!!

 

저희는 줄 설 때

미리 메뉴를 정해가서

바로 시키면 됐습니다!!

 

 

세트 메뉴 1번(2인 기준)

으로

따순이 갈비파스타로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친구와 오랜만에

분위기 즐기러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다만, 사람이 많아서

기다릴 자신 있는 분

or

엄청 일찍오거나 늦게오시면

 

그나마 덜 기다릴 것 같아용^^

 

 

웨이팅하는데

미리 명단 적거나

하는게 아니라

그냥 무작정

밖에서 기다리면

되더라구요...

 

관리가 조금 안되는게

아쉬웠습니다ㅠㅠ

 

 

 

 

 

 

 

 

 

오른쪽 얘는 감잔데

너무 졸귀라서

한 번 찍어봤어요ㅎㅎ

 

음식 나오기 전에

쟤 먼저 흡입했네요

 

하하하

 

 

 

 

 

 

 

 

 

 

세트메뉴에 있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

 

피자는 역시

씬 피자

그리고 역시

고르곤졸라!!

 

꿀에 찍어먹으면

존맛탱!

 

생각하는 그 맛이었어요!

 

 

 

 

 

 

 

 

 

 

드디어!!!

주인공 등장!!

갈비+파스타

해서

따순이 갈파!!

 

따식이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이고

따순이는 크림소스 베이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아요!

 

메뉴판에 내용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걱정 no,no!!

 

 

 

 

 

 

 

 

 

너무 예쁘게 담겨있어서

어떻게 해서 먹을까

고민했어욬ㅋㅋㅋㅋㅋ

 

 

 

 

일단 갈비 가위로 다 잘라서

파스타랑

같이 먹었습니다!

 

갈비가....

갈비가...

살살... 녹아용

 

갈비 존맛....

ㅋㅋㅋㅋㅋㅋ

 

파스타 소스는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그냥 고기가 맛있었어요!

어어엄처처처엉 맛있기 보다

두개 다 맛볼 수 있고

신선한 조합(?)이다!

 

라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당 ㅎ.ㅎ

 

 

 

 

 

 

 

 

 

 

sns 인스타용 사진ㅋㅋㅋㅋ

색깔과 맛과

모든 조합이 짱짱맨!!

 

 

 

 

솔직후기와 결론,

웨이팅이 너무 길었는데

다음부터도 웨이팅 이렇게 길면

또 가지는 않을 것 같다..;;^^

 

웨이팅 없으면 또 갈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