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솔직후기) 인천 부평 케이크 만들기 "단하나 케이크" / 나만의 케이크 제작 / 내가 만든 케이크 / 직접 케이크 만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일이라는 기념일을
맞이하여
케이크를 한 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친구랑 와서

이 곳에서 한 번 만들어봤는데
맛이 괜찮아서
다시 한 번
혼자 도전해보려고 왔습니다!!

인천에는 부평에 있고

서울에도 꽤 있더라고요!
싱기방기



단하나 케이크_부평점

<정보>
평일 10:00 - 21:00
일요일, 공휴일 10:00 - 20:00


https://blog.naver.com/chohm324

정상 영업 합니다 배달&픽업가능 : 네이버 블로그

인천,부평,부천 케이크만들기 특별한날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해보세요~ 단하나 부평점은 문화의 거리 맥도날드 맞은편 왼쪽 2층에 있습니다^^ 전화 032 528 5777 홈피 http://danhana.modoo.at

blog.naver.com









메뉴판 참고해서
케이크 종류랑
색깔 추가 등등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거기서 잘 알려주시고!
만들었던 케이크가 많아서
참고 하기도 좋았아요!






케이크 색깔도
이 사진 아래에 있는
핑크, 초코, 노랑,
보라, 하늘, 연두를
보고 고르면 됩니다!

저는 여기서 케이크 색은 하늘색으로
골랐고,
깍지 색은 흰색으로 했어요!
(깍지는 하나는 무료)
(추가는 추가비용)






이렇게 사진첩이 있어서
여러 케이크 완성본을
확인 할 수도 있고
내가 하는 것을
참고해서 볼 수도 있었어요!
굿굿!




이렇게 가격표를
주셔서 알아서
체크하고 나중에 한꺼번에
계산하면 됩니다~







이 상태에서 받았어요!

정말 까마득...!
근데 동그라미는 왜케
이쁘게 되었죠...ㅋㅋㅋㅋ


암튼 여기에 이제
그림을 그려봅시다!








처음에 주신 깍지로 케이크
테두리만 한 번 쫙 해봤습니다!

오오....나쁘지 않은데...
ㅋㅋㅋㅋㅋ

저만의 생각...!






지금은 위에를
좀 꾸며봤어요ㅎㅎ.

글씨 쓰는데 초코펜으로 하기
좀 그래서
새로운 글씨 쓰기 위한
생크림을 받았어요!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서
주셨어요!

그래서 해피 누구 데이!
예를 들어 해피 예지 데이
이런 식으로
적었습니다!








얼굴을 그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잘 안되서 그냥...
평범하게 되었네요....
저걸로 초코펜 거의 다씀....ㅎ


아!!! 그리고
제가 잘 못했던게!


여러분 이거 신경 쓰고 하세요!

저거 가운데를 어디로 둘지
생각하고 그 위에 글자를
적어야 해요!

저는 모서리로 향하게
적어가지고
나중에 알았음...ㅋㅋ
모서리가 가운데가 되었어요!

그나마 다행인게
모서리도 아니게 어중간하게
되었으면 더 망할 뻔
했는데.... 휴....







괜히 모서리를 노린 것 처럼
밑에다가
생. 일. 축을
적어봤어요^^
헤헤...


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거하는데 거의 1시간 넘게
걸렸어요ㅠㅠ


투머치하면 안예쁘게 나와서
계속 왔다갔다
거리면서 고민하고
또 고민함...ㅋㅋㅋ


그래도 더 안한게 나은 것
같아요! 지금 이대로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