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서울 홍대 연남동 아늑한 카페 "유어로스팅파크" 조용한 카페 / 은은한 분위기 있는 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욧!

 

오늘은 괜찮은 카페에 가봤어용!

 

(사실 원래가던 곳이

아닌건 안 비밀..)

 

원래가던 곳에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대서

이 곳으로 왔어요!

 이 곳도 사실 한 자리 밖에...

없었어용ㅠ.ㅠ

 

 

 

 

 

<정보>

매일 08:00 - 20:00

L.O 19:30

 

https://www.yuropark.com/

 

유어로스팅파크

유어로스팅파크 커피 카페 로스터리 로스팅

www.yuropark.com

 

 

 

 

이 곳은 커피가 유명한 곳이었나봐요!

들어갔더니

다양한 커피 원두들을

판매하더라고요~

 

 

 

 

 

 

 

커피 맛집이라도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디저트도 있었고

 

시그니처 메뉴가 있었는데

빨리 고르느라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1층에는 넓은 테이블

1개가 있고 대부분

2층에 좌석이 있어요!

 

카페가 크진 않지만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깨알 인테리어

 

바로 옆자리에

있길래 찍어봤어용ㅎㅎ

 

 

 

 

 

 

 

 

 

 

첫 사진인 카페 입구 사진에서

보이는 위에 창문에

나와있는 창가 자리에요~

 

이 곳밖에 자리가 없어서

이쪽에 앉았어요~

 

그래도 밖이 보여서

구경하는 재미 굿굿!

 

 

 

 

 

 

 

 

 

집 가는 길에 원두도

하나 사가고~

 

어떤거 살지 고민하다가

다 사진을 찍어보고

상세설명 앉아서 읽어보다가

골랐어요~

 

 

 

 

 

 

 

 

 

 

여기선 잘 안보이지만

"콜롬비아 수프리모"

를 골랐어요~

 

바디감, 산미, 달콤함

이 3가지가

주요 맛이었어요!

 

향기는 아몬드처럼

고소한 향이 많이났어요!

 

 

 

 

 

 

 

 

 

 

딸기잼 스콘은...

정말 딸기잼과 버터가 올라간

스콘...

제 스탈은 아니였....ㅎㅎ

 

저건 제가 시킨게 아니라성..ㅎ

 

 

 

 

 

 

 

 

 

 

딸기잼 맛이 강해서 그런가

그냥 잼 맛이 많이나고

그냥저냥 생각하는 맛이었어용;;ㅎㅎ

 

 

 

 

카페 추천 TIP!

1. 협소하지만 조용한 카페

2. 노트북이나 책, 공부하기 좋은 카페

3.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

 

 

를 원하시면 이 곳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