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김포공항 입구카페, 고급진 카페 "헤븐온탑" / 유럽성처럼 고급진 카페 / 김포공항 롯데몰 바로 앞에 카페

728x90
반응형

 

 

 

 

 

김포공항 전철에서 내리면

롯데몰로 들어오는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에 있는

카페에요.

 

앞에는 에스컬레이터와

건너편에 유니클로가 있어요!

 

자칫하다가 너무

입구라서 지나칠 수도 있으니 

주의!

 

 

 

 

<정보>

매일 10:30-22:00

 

아마 롯데몰안에 있으니

롯데몰이 끝나는 시간에

같이 끝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광화문, 문정이나 서울에도

많은 지점들이 있어요!

 

 

 

https://www.facebook.com/HEAVENONTOP/

 

Heavenontop

광화문 D타워 디저트 살롱 헤븐온탑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4층 헤븐온탑

www.facebook.com

 

 

 

 

 

 

 

 

 

 

 

 

 

 

 

 

 

메뉴주문은

라임민트 모히또

밀크티

레드벨벳 케이크

 

라임민트 모히또는

약간 처음 먹었을 때

오묘한 맛이 났는데

먹을수록 괜찮았어요!

 

 

 

 

 

 

 

 

다 이런 트레이에 주시고

뭔가 확실하게 컨셉이 잡힌

카페라서

딱 궁전, 왕궁, 고급진 너낌

소품이나 인테리어가

딱 그랬어요!

 

 

 

 

 

 

 

 

 

 

이 케이크는 가격이 8,000원인데

살짝쿵 비쌌는데

맛은 있었어요!

다만, 김포공항점으로 오신다면

카페들이 많아서

다른 케이크를 먹어도....

왜냐면 도레도레도 있고

아시죠..? 무지개 케이크가 유명한 곳

암튼...

 

 

 

 

 

 

 

 

 

 

유리창도 이렇게 멋드러지네용ㅋㅋㅋ

2층인데 층고가 높아서

계단이 꽤 많아요!

 

 

그리고 

엄청 고급진 느낌인지라

막 편한 자리는 거의 없고

그냥 소파자리면

편했어요!

(편한 자리 추구하는

1인...ㅎ)

 

 

 

 

 

 

 

 

 

1층에

요렇게 따로 독립된 공간(?)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중간자리이고

사실 양옆으로 또 테이블이 있어서

 

총 3테이블 자리가 있었어요!

 

다른 지점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김포공항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또 올지 잘 모르겠어요

하하하

(사실 이 번이 2번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