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직후기) 송파 / 잠실 송파나루역 아시아음식_미엔아이 / 꿔바로우 맛집 / 우육면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완전 선선하고

짱 좋습니다!!

 

그래서 잠실, 송파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크~으!! 역시 롯데타워

엄청 길고 웅장쓰....

 

볼때마다 사진 찍게 되는...ㅋㅋ

 

 

너무 배고파서 얼른 들어갔습니다.

but, 웨이팅이 2팀이 있었고

저희는 3번째라서 주변 살짝

어슬렁어슬렁 거리다가

들어가게 되었어요!

 

 

 

<정보>

매일 11:20-21:00

B.T 14:30-17:20

 

 

 

https://www.instagram.com/mien.ai/

 

 

 

 

주문은 앉기 직전에

키오스크로 안내 해주시고

전체 주문 후에

착석 합니다!

 

 

 

 

 

저희는 2명이서

대만 우육미엔,

꿔바로우,

마약차오판,

타이완 장육

 

이렇게 4가지 시켰습니다!

꿔바로우가 약간 사이드 메뉴라서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

(저는 꿔바로우 넘 좋아하는데ㅠㅠ)

2개는 좀 그래서 ㅎ.ㅎ;;

 

 

 

 

 

 

 

저희가 앉은 곳은

바 테이블(?) 같은 곳이라서

 

주방이 직관이라...!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두 분이서 요리를 하시는데

각자 전담해서 각각의 요리를

하시더라요!

 

차오판이라는 볶음밥은

위에 고기가 약간 진짜 마약처럼ㅋㅋ

술술 들어가는 느낌?

파인줄 알았더니 마늘쫑?

같았어요~

 

 

 

 

 

 

 

 

 

 

꿔바로우는

인절미 먹을 땤ㅋㅋ

가루와... 땅콩소스 맛이 났어요!

 

 

꿔바로우 자체도 맛잇었는데

뭔가 소스가 다른 곳이랑

달라서 더 맛있고 독특해서

좋았어요!!! 짱!

 

 

 

 

 

 

 

 

 

 

역시 대표 메뉴가 우육면인만큼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면도....

그냥... 다 맛있음ㅋㅋ

 

그냥.. 다 존맛..!!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옆에 취향에 맞게

매운 맛과 소스를 겯들여 먹으면

진짜 더욱 더 맛있어요~~

 

 

 

 

 

 

 

 

타이완 장육은 마지막에 나와서

흥분해서 혼자 못찍었는데ㅠㅠ

위에 고수가 올려지고

우육면에 들어있는 고기와

같은 고기 같았어요.

 

그리고 오이랑 같이 먹는건데

저는 우육면도 국물이 최고이기 때문에

장육은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ㅠㅠ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실듯...

저는 첨 먹어봐서 저런겈ㅋㅋㅋㅋ

 

 

암튼 대체적으로 넘 맛있었던!!

 

옆 테이블은 커플끼리 사이드 두개에다가

우육면 두개를 시키셨더라구요!ㅎㅎ

 

전 저거만으로 넘 배불렀어요! 키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