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데이트코스 / 구월동 데이트 / 구월동 원데이클래스 / 구월동 브라우니 클래스 / 인천 소개팅 / 인천 데이트 놀거리 / 브라우니 원데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해보았습니다~

완전 데이트코스로 좋은 곳!
어플 "솜씨당"에서 서치하다가 발견했어요!


https://www.sssd.co.kr/m/class/detail/42410?utm_source=naver_shop&utm_medium=cpc&utm_campaign=cooking&utm_content=42410&NaPm=ct%3Dlutxric0%7Cci%3D59e00978d1d692fdb07ea2606346c24e9a806903%7Ctr%3Dsls%7Csn%3D7117784%7Chk%3D463fedc4a837d8e2cc60314b9014d204c89e6803



이 클래스는 인당 3만원으로
비교적 다른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었어요~

이전에도 이곳에서
마카롱을 만들어 본적이 있었는데
좋았어서 또 와봤어요!


인스타보니까 이렇게 예쁘게 만들더라구요~
곰돌이 모양 쿠키도 올라가있고
넘 예쁘고 귀여웠어요! ㅎㅎ


내부에 들어왔을 때
귀여운 인테리어랑, 프래챌, 크루아상 등
귀여운 쿠션들도 있었어요!

시작하기 전에 손을 깨끗히 씻고
바로 시작했어요!


반죽을 만들때는 폰을 집을 수가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레시피도 알 수가 없었어요ㅠ
그렇지만 레시피도 어렵지 않고

여기는 가루 초콜릿이 아니라
찐 액체 초콜릿이 들어가서
그냥 반죽 자체도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가루날림없이 잘 섞어주면
끝이더라구요! 넘 쉬워서 원데이 클래스
초보자들도 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여

그래서 진짜 데이트코스 원데이클래스로
브라우니로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주의사항은!!

너무 굳으면 짜기가 힘들어서
초콜릿이 흐물흐물할 때 빨리
섞고 빨리 짜는게 팁입니다!😃


이렇게 다 구워지면 그 위에 꾸밀 수 있는
크림치즈로 된
짤주머니를 작은걸 줘요!
그러면 자기 마음대로 꾸미면 됩니다!

예시로 직접 보여주기도 하고
아니면 내마음대로 막 꾸며도 좋아요!


9개로 만들어서 1개를 실패해도
8개만 담고 1개는 먹어도 되고
따로 가져가기도 좋더라구여~~

그리고 크림치즈가 좋아서
많이 올리고 싶은데
역시나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그렇게 막 올리고 싶을수도 있는데
그러면 안좋다고 하시더라구욬ㅋㅋㅋ

역시 저 같은 사람이 있나요!


이렇게 포토존이 따로 있어서
그쪽가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인스타용으로도 찍기 좋아요~

그리고 들고도 한 번 사진찍고
9개라서 1개 먹어봤더니
짱 맛있었어여^^


꾸미는 재미도 있어서
얘기하면서 꾸미기도 하고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

원데이 클래스 비싸서
많이 해보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가끔 색다른 이색 데이트로
좋은 것 같아요!


굽는 동안에는 심심하지 않게
색칠공부(?)도 시켜주시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색칠을 해봤어요

귀여운 곰돌이를 열심히 칠해봤습니닷


색칠공부 끝!!
이렇게 담아주십니다!

근데 바로먹는것도 맛있는데
냉장고에서 좀 더 차갑게 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다들 그럼 재밌게 원데이클래스
데이트 코스 잘 즐기시고, 맛있는
브라우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