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 홍대 연남동 "갓잇"/ 멕시칸 타코 맛집 갓잇 / 줄서서 먹는 타코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멕시칸 음식이 먹고 싶었던 참이었는데

지인이 이 곳을 추천해줘서

가게되었어요!

 

그런 이 곳을 다시

제가 추천 드립니다!

 

 

 

 

 

 

<정보>

매일 11:30-21:50 (Last order 21:00)

(B.T 15:00~16:30)

070-7677-9451

 

 

https://www.instagram.com/yougodeat/?igshid=1aa5rcb7idh0y 

 

서울에 여러 곳이 있고,

일산에도 있어요!

 

주변에 있으면 꼭 

가보시길 추천!!

짱 맛!

 

 

 

 

 

 

 

 

 

 

 

메뉴판도 귀여워요ㅎㅎ

 

 

 

 

 

 

 

 

 

보통 2~4명 정도 오시니까

세트메뉴가 딱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2명이라

B세트를 시켰어요~

 

세트 3인 개인적으로 

너무 타코가 많은 느낌...

이었어요ㅎㅎㅎ

 

 

 

 

 

 

 

 

 

 

 

뒷 편은 사이드 메뉴와

음료

 

특이하게 술 종류가 많았어요!

(멕시칸 음식이라 그런가..?)

 

 

 

 

 

 

 

 

엔칠라다로 선택해서 

시켰어요~

 

영롱한 색!ㅠㅠ

 

그냥 너무 존맛탱...!

 

 

 

 

 

 

 

근데 타코 원래

먹기 힘든거 아시죠?

 

엄청 질질 흘리면서 먹었어요....!ㅋㅋㅋ

 

식당에서 흘리고 먹으니까

눈치가 보이더라구용..;

 

그래도 맛있는걸...!

 

 

 

 

 

 

 

 

여기 감자튀김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 통통해서 안에는 촉촉!

ㅠㅠ

보니까 또 먹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