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페이 알 모으기 / 카카오페이 알 리워드 / 카카오증권투자 / 카카오페이 포인트사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욧!

오늘은 카카오 페이 관련
"알" 이게 도대체 뭔가..!
어떻게 사용하고 어떻게 모아야 하는가..!
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 페이로 결제를 하신다면!

"알"

이 쌓여있을 거예요!

저도 많이는 아니지만

간간히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물 카드가 없어도

온라인으로 다 모은 거예요^^

 

 

 

 

 

이렇게 모은 알을 어떻게 쓰고 싶냐!

 

 


1.  증권투자에 사용하기


 

 

 

 

카카오페이 -> 서비스

-> 카카오페이 증권

-> 증권 계좌 click!

 

 

 

들어가면 카카오페이 증권

계좌 계설을 할 수 있어요!

 

 

 

 

 

 

 

들어가면 3분!

만에 계좌 개설을 할 수 있대요!

 

 

저는 두 번째 방법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증권계좌 개설을 안 했어요...ㅎㅎ

 

 

 

 

 


2.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하기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셨다면

포인트가 꽤 모였을 거예요!

저도 예전 거랑 합쳐서

총 4,756원이 모여있네요!

 

 

이거 뭔가 개꿀!

포인트인데

꽁돈 얻은 것 같잖아요ㅎㅎ

 

 

 

 

 

결제하면 이렇게 알림 톡으로

알 리워드 도착!

이 옵니다!

여기서 안에 들어가서

눌러보면

알이 적립이 돼요!

(알=포인트)

 

 

 

 

 

 

 

 

 

 

 

 

10월 달 

알 리워드 받은 내역입니다!

10월 24일은 1p

이네요...;;

ㅎㅎ

 

일곱 번째, 열 번째는

무려 포인트에 2배!!

많이 쓸수록

역시 좋은가 봐요~

 

 

 

 

 

 

 

 

 

 

가끔 이렇게 쿠폰도 줄 때가 있어요!

카카오페이를 어차피 쓰면

이런 걸 이용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Alipay(?)는 사용을 안 해서

무용지물이네요ㅠㅠ

 

 

이것보다 그냥 

리워드를 더 많이 해주는 게

아무래도 좋을 텐데...

말이에요...ㅠㅠ

 

 

아무튼 카카오페이

알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정보 들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