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잠실, 송파 송리단길 카페 "코지블루(Cozy blue)" / 송리단길 맛집 / 문구류 셀렉트샵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리단길 카페를
가보았습니다!!

일반 카페?
놉!!

여기는 문구 완구류를
구경할 수 있는
샵입니당!

맛있는 음료,디저트와 함께
다양한 문구 소품을
즐길 수 있는 카페&셀렉샵!!


코지블루


<정보>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 코지블루 온라인 홈페이지 ↓
http://cozyblue.co.kr/?NaPm=ct%3Dkvt3b6tp%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01f3c32a9d520f0d31aaccd32d8dae7f72882b18

코지블루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cozyblue.co.kr



↓ 코지블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ozyblue.cafe/



온라인에 더 많은 제품들이 있으니
위에 홈페이지
참고 해주세요!!



인기메뉴와 추천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할 지 했지만

저는 흑임자 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꽤 있어서

다음에 여러명이서 오면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위에 흑임자 크림이 너무
맛있고ㅠㅠ
호짝홀짝 다 마셨네용ㅎ.ㅎ

다들 흑임자라떼
드셔보세요~







이렇게 벽면에 엄청
엄청 완구 문구류들이
많았어요!

떡메모지, 스티커가 가장
많았고
안쪽에는 완구류들이
또 있었어요!






아무래도 입구쪽이
제일 인기가 많고
잘 팔리는 것 같았어요!

그쪽이 사람들이 많이
서서 구경하더라고요.


카페도 구름 모양
이쁘고 느낌있었어요!






이 부분이 안쪽!

여기는 연필깎이, 편지지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도 하나 귀여운 스티커
득템해서 ㅎㅎ
아이패드 뒷면에 바아로
붙였지요~

개이득 득템!
귀요미 강아지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