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김포공항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crispy fresh)" / 다이어트 샐러드 추천 /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 먹고싶을 때 / 건강한 한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해서

밖에서도...

맛있는 음식 마다하고

샐러드 집에 왔어요!

 

다른 지점에서 여러 번

가봤는데 너무 맛있게

건강한 맛을 

즐기고 와서 

추천드립니다!!

 

강추!!

 

김포공항점은 생긴지 얼마 안됬어요!

생기기 전부터 이 곳을 지나다녔는데

가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용~

 

 

 

 

 

 

크리스피프레시

 

<정보>

매일 11:00 - 21:00

김포공항 몰이 닫을 때 닫는..ㅎ

 

김포공항 롯데몰 MF 층으로

전철을 타고 오시면

입구 에스컬레이터로

한 층 더 올라오시면 됩니다~

 

 

 

 

 

 

 

 

입구부터 신선하고

풀 잔뜩(?)이라서

엄청 건강한 느낌..!!

 

 

여기 샐러드집 중에서

진짜 맛있어요!!

 

건강하게 한끼 하고 싶다면

이 곳으로 오세요!

 

뭔가 너무 광고...같은 느낌ㅋㅋㅋㅋ

(제 돈 주고 제가

사먹은 후기 입니다^^)

 

 

 

 

 

<메뉴판>

 

 

 

 

그리고 특이한 점은

이 곳은

요일별로 메뉴를 

할인해줘요!

 

이거 큰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에도 좋고

솔깃해서 사람들이

많이 올 것 같아요!!

 

서로 좋은 느낌!!

 

 

 

 

 

 

 

치킨 플레이트~~

 

치킨인 만큼 

메인 메뉴는 

"닭"

 

그냥 존맛...!!

 

그리고 생각보다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있어요~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

하지만 배는 부름

 

그 아시죠?

딱 적당하게 포만감 있는

그 정도!!

 

 

 

 

 

 

 

 

연어포케!

 

연어랑 각종 채소들이 많이

들어 있어요~

연어 자체에도

간이 베어있어서

맛있고

 

다 드레싱이 있어서

맛있게 채소를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은

튜나멜트파니니!

 

 

파니니... 존맛

빵 쪼가리인데

뭐가 이리 맛있나요...ㅠㅠ

 

내가 알던 그

통조림 참치 맛이 아니다...

 

이건 뭔 맛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존맛...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렇게 진동벨로

주셔서

간편하게~~ 굿굿

 

 

진짜 맛있는 샐러드 맛집

후기였습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