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유명한 돈가스 맛집 하면 이 곳, "정돈" 대학로본점 / 줄서서 먹는 돈까스 집 / 웨이팅 너무 긴 존맛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가봤던

돈가스 맛집인

"정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곳은 본점이라서

더욱 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웨이팅 엄청 길게 섰어요ㅠㅠ

 

자리가 없어서

건너편에서 쭈욱

줄을 섰네용...

 

들어가서도 계단에도

줄이 있더라고요...!

뜨헉..

 

아무튼 여러 지점이 있으니

근처로 가보세요~

판교, 강남, 홍대 등등

 

 

 

정돈_대학로본점

 

<정보>

매일 11:30 - 14:00

17:00 - 22:00

 

break 14:00 - 17:00

L.O 21:00

 

 

https://blog.naver.com/jungdon0916

 

 

 

 

 

위에 메뉴판이 있고

역시 안심이 맛있는 만큼

천원 더 비싸네요ㅎ.ㅎ

 

저는 안심이 더 좋아요!

 

더 부드러운 느낌~

 

퍽퍽한 것 보다

기름진부분과

퍽퍽한 부분이 어우러 져서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얘는 멘치까츠라고 합니다!

(사실 첨 들어봄..ㅎ)

 

약간 치즈? 참치?

같이 안에 고기가 있기보다

참치?느낌이 강했어요~

 

돈까스를 먹으러 간 것이기에...

저는 안심이 훨씬...

맛있었어요...ㅎㅎ

 

 

 

 

 

 

 

 

 

 

이것도 비주얼은 맛있어 보이고

잘 튀겨내서

확실히 괜찮긴한데

역시 저는

육류파...!

 

 

다음 사진으로 넘어갈게요~

ㅋㅋㅋㅋㅋ

 

 

 

 

 

 

 

 

 

 

역시 안심!

새우튀김+안심카츠라서

같이 나왔어요!

 

새우튀김 아주 그냥..

존재감 뿜뿜...!!

 

엄청 크고

잘튀겨서 먹음직 스러웠어요!

 

실제로도 굿굿!!

 

 

 

 

 

 

 

 

 

 

진짜 고기가 꽉차고 맛있었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다요ㅠㅠ흑흑

다음에는 웨이팅 짧은 때에

가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