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인천 구월동 "당달구리" 마카롱 원데이클래스, 솜씨당 예약 / 마카롱 만들기 체험 / 인천 마카롱 만들기 / 케이크 원데이클래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체험!

 

원데이 클래스를 다녀왔습니다!

 

 

급하게 하느라

서울은 다 마감이고

인천에서도 추리고 추려서

 

이 곳에 다녀왔어요!

 

구월동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당달구리!!

 

 

 

<정보>

월 - 토 11:00 - 21:00

 

https://www.instagram.com/dangdalguri/

 

 

 

 

 

솜씨당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했어요!

 

그냥 전화번호로 문자 예약도 가능한데

 

솜씨당 처음이라 가입하면 쿠폰

줄 것 같아서!

 

역시나 역시!

 

첫 가입하면 쿠폰을 여러개 주는데

7만원 이상 쓰면 만원 할인쿠폰

ㄱㅇㄷ!!

 

그리고

친구 추천하면 

또 할인쿠폰!!


↓ 친구 초대 코드 ↓

 

INAU301

 

 

 

 

 

 

 

 

 

 

1인당 35,000원으로

일요일 빼고 여러 타임이 있는데

가능한 시간에 넣으면 됩니다!

 

 

 

저는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물론 시간대 저희가 마지막으로

세잎!!

 

 

 

 

 

 

 

 

 

 

입구옆에 종류가 나와있어서

오! 했는데

 

그냥 냉장고 정도로만 쓰여요...!

 

막 예쁘게 여기에 세팅 되어 있는게

아니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무려 24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하프 타임이라(1시간 반)

1인당 1가지 선택가능!

 

누구랑 같이 오면 친구랑 섞어서

예를 들어 반반 가져갈 수 있어요!

 

 

그리고 옆에사람들이랑 공유해도 좋아요!

 

거기 직원분이 하나씩

나눠서 가져가세요~ 라고

말해주셔서

저희도 냉큼 하나씩

맞교환 했습니다!^^

 

 

더 다양한 맛 보기 가능!! 굿

 

 

 

 

 

 

 

 

 

 

여기가 포토존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보여도

가까이서 찍으면 진짜 예쁘더라고요!

 

 

아래에 포토존에서 사진찍은

완성된 마카롱이 나옵니다!

 

 

 

 

 

 

 

 

 

먼저 이 꼬끄는 레시피를 주셔요!

계량도 미리 해주시고!

 

 

그래서 그냥 저희는 알맞게 섞고

 

모양만 예쁘게 짜서 놓으면 됩니다!!

 

엄청엄청 쉬워요!!

 

 

저는 "뽀또치즈"로 골랐고

꼬끄 색깔 변경가능한데

저는 기존 색이 좋아서 그대로 했어요!

 

 

 

 

 

 

 

 

 

이렇게 모두 짰습니다!!

다른 분들꺼 같이 사진찍었어요!ㅎㅎ

 

그리고 진짜 쉽고

 

중간에 구멍이 나거나 양을

적게 하면 남는거 위에다가

더 짜도 나중에 쟁반 톡톡

치면은 아래로 내려가서

티가 하나도 안나요!

 

 

너무 크게만 안짜면 다행!

 

 

 

 

 

 

 

 

 

 

 

 

한 10분 정도 건조시켜줍니다!

 

 

거의 굽는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때, 쉬는 타이밍!

 

 

 

 

 

 

 

 

 

 

짜잔!!!

너무 너무 예쁘게 구워졌어요!

건조라고 하셨지만!

 

 

위로 부풀어올랐어요!

 

제가 아는 그 마카롱 모양처럼요!ㅎㅎ

 

 

여기서 자칫하면 크랙이 발생할 수 있는데

 

저희쪽 말고 옆에꺼 보니깐

살짝 크랙이 생겼더라고요...ㅠㅠ

 

완전 베이킹 쌩 초보는 좀.. 어려울 수도

있나봐용...

 

 

 

 

 

 

 

 

 

 

 

뽀도치즈(황치즈) + 딸기요거트

입니다!

 

너무 영롱하고 예뻐요ㅠㅠ

 

그리고 예쁘고, 맛있어보여요!

지금 밤인데 또 먹고 싶네요ㅠㅠ!!

 

 

 

 

 

 

 

 

 

 

이렇게 완성!!!!

가운데 두 개는 옆에 분이랑

교환 했어요!

 

 

왼쪽이 얼그레이, 오른쪽이 허쉬초코!

 

얼그레이는 저도 좋아해서

맛보고 싶었는데...!! 캬캬

 

근데 저는 젤 맛있었던게 딸기요거트!ㅎㅎ

황치즈는 치즈 맛이 조금...덜 했어요ㅠㅠ(아쉽스)

 

 

 

 

 

 

 

 

이거는 제가 가서 찍은 포토존의

잘못된 예시...

 

 

 

 

 

 

 

 

 

 

 

요게... 싸장님(?)이신가의

올바른 예시의 포토존 사용방법!ㅋㅋ

 

확실히 이렇게 두니까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두 개라서 딱 저렇게 

올려놓으니까 구도가 좋았어요!

 

근데 쓰러질까봐 겁나서 빨리

호다닥 찍고 가져왔어요!!ㅋㅋㅋ

 

 

 

성공적인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마들렌이랑 케이크도

만들더라고요~~

 

구우우웅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