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인천 구월동 문학산 호랭이 / 파스타 맛집 / 구월동 파스타 / 단호박 파스타 / 와사비맛 리조또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반 양식집 보다

조금 특별한?

 

색다른 이탈리안 음식집에 와봤어요!

 

 

그 메뉴를 먹어보려고 이 곳에

왔습니다!

 

 

 

 

 

<정보>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L.O 20:30

주말은 B.T 없음

 

 

 

 

 

https://www.instagram.com/munhak_horaeng2

 

 

 

 

 

들어가기 전에

미리 메뉴를 본 상태로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할 수 있게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ㅠㅠ

 

단호박 파스타랑

와사비 맛 나는 리조또랑

불고기 피자!!

오로코롬 정하고 갔습니다!

 

 

 

 

 

 

 

 

 

 

 

가장 안쪽에 자리 잡았어요!

 

인테리어도 딱 앤디크하고

예쁘더라고요!!

 

저기 저~~ 거울은

딱 봐도 여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포토존!!

 

아니나 다를까

누가 찍고 가시더라고용

후훗

 

 

 

 

 

 

 

 

 

 

앉았더니 딱 앞에 보이는

인테리어가 넘 예뻐서

좋았아요!ㅎㅎ

 

 

따듯하니... 뭔가

딱 이탈리안 레스토랑 너낌..!

 

 

 

 

 

 

 

 

 

예전에는 낭만장사꾼(?)이었나봐요!

 

메뉴판은 이게.. 나왔어요ㅎㅎ

 

네이버에 치니깐...

낭만장사꾼 문학동호랭이

 

 

이렇게 길게 나오더라고요?

 

암튼 뭐 어떻습니까

맛만 있으면 되지!

 

 

 

 

 

 

 

 

 

주신 메뉴판 스리슬쩍

보는 척하고

바로 불러서

 

메뉴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단호박 파스타

+

스테이크 생와사비 리조또

+

리얼 불고기피자

 

이렇게 세 가지 주문했습니다!

 

 

 

 

 

 

 

 

단호박은 엄청커요...!!

 

안에가 파여있지만...그래도

양이 꽤...

 

마치 빠네파스타 같았어요!

 

(아마도 거기서 영감을...받지..않았나..?)

제 추측...ㅋㅋ

 

 

 

 

 

 

 

 

 

 

 

근데 진짜 개인적으로 맛 평가하자면

아니 왜 파스타랑 리조또 보다

피자가!!

 

피자가...!! 왜케 맛잇쬬???????????

왜죠???

ㅋㅋㅋㅋㅋㅋㅋ

 

리얼 불고기 피자 존맛...!!

 

 

저는 피자를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집갈 때 배터지게 먹지만

않았어도 진짜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고싶은 마음....

 

존맛... 불고기..

너란 녀석....!

ㅎㅎ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식사했습니닷!!!구우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