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솔직후기) jk블라썸 호텔 / 셀프 바베큐장 / 야경맛집 / 분위기 좋은 호텔 루프탑 바베큐 패키지

728x90
반응형

 

 

 

 

셀프 바베큐장을 다녀왔어요!

캠핑을 다녀오고 싶은데

좀 더 간편하게 즐기고 싶으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서울 강서구

jk블라썸 호텔 위

16층에 있는

블라썸 바베큐장~

 

 

 

 

 

 

 

돼지고기 세트(34,000),

소고기 세트(43,000),

소고기+돼지고기 세트(77,000)

jk블라썸 스페셜 바베큐세트(110,000원)

4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19:30분으로 하고 싶은데

소고기+돼지고기는 시간이 안되서

돼지고기 세트로 했습니다.

(마지막 사진 가격, 재료 참고)

 

 

 

 

 

 

 

이거는 밑반찬이고

한 번 리필 가능합니다~

근데 거의 리필 할 일

없을 것 같아요...ㅎㅎ

김치랑 명의나물, 쌈무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는 고기가 너무 적어서 걱정했어요...

2인분인데 사진으로 보이는 것 처럼

양이 적....

 

 

 

 

 

 

 

분리수거는 입구 바로 옆에서 하면 됩니다.

저희는 리뷰이벤트로 음료수도 받았어요!

미리 한다고 얘기 드리면 영수증 발급 해주셔요.

다만 좀 바쁘셔서..? 좀 시간이 걸렸어요ㅠㅠ

 

 

추가로 고기나 사이드메뉴

시킬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위와 같이

바구니 안에 있었어요!

맛있게 냠냠!!

 

타이거 새우 존맛탱!

 

 

 

 

 

 

위에는 7시 20분쯤 이었는데

여름이라 아직 해가 떠 있었어요~

한 번 밖에 쭈욱 훝어보고~

 

아래층은 레스토랑 이더라구요!

(여기서 밑에 보면 사람들 보임 ㅎㅎ)

 

 

아래 사진은 다 먹고 난 후에!

딱 야경 예쁘게 해가졌어요~

 

 

 

 

 

고기 맛있게 구워서 냠냠 먹었어요.

 

아 참!!!!!

고구마 호일에 싸여져 있는데

지금 저기 화로 밑에 고구마 넣어놨어요!

군고구마 존맛탱!

 

저희는 고기 다 먹고

까먹어서 냅뒀다가

새카맣게 탔어욬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했을 때

고기 다 굽자마자

바로 꺼내놓고

식은 후에 고기 다 먹고

먹으면 good!!

 

 

 

 

 

 

 

양이 적어서 고기 보자마자

라면이랑 주먹밥 시켰어오....

 

솔직히 고기만 먹으면 

배만 채우는 정도이고

라면 먹으니까

배부르게 먹었어요^^

 

그리고 고기랑 라면

크아아아아

 

최고의 조합이죠!!

 

 

 

 

 

여기 연예들도 왔다간

촬영지더라구요~

야경 예뿜
ㅠㅠ

 



코로나 격상 4단계 이전에 다녀갔고, 방역수칙 잘 지켰습니다 :)

반응형